자주하는 질문 새롭게 적용된 우편번호로 변경해주세요.
메인 > Supports > Q&A
작성자 ssohj*** 작성일 2009-10-31
첨부파일
제목
CG Point 도대체 인증번호 어디있죠?
밑에 노트북 분실로 재설치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이것때문에 몇일을 헤매고 있습니다.

CD를 겨우 찾았습니다.
CD케이스는 없고 CD만 있더군요.
설치하니 등록하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등록버튼 누르고...
박스, 메뉴얼, 시디... 에 있는 인증코드를 찾았습니다...
박스에 No. CGP- 0136 이라 써있길래 쳐보지만 안됩니다.

설마 시디케이스에 번호가 붙어있나요?
한 일주일전 시디 케이스를 보았을때 아무런 key, 시리얼같은거 전혀 보지못했는데...

맨 처음 어떻게 등록했는지는 거의 3년도 더된것같아 기억이 안납니다.
가격은 기억이 납니다. 55,000원전도 주고산것 같습니다.
뭔놈의 정품 소프트웨어 돈내고 구입하고 사용하는데 이리 힘들게 해놉니까!!

오늘 전화통화한 상담원 왈,
시디 잃어버리면 다시 구입해야하고,
구입할려니 단종되어서 힘들것 같다하고,
문자발생기 저렴한거 550만원????

장난하십니까.
3년전 55000원에 구입하여 잘 쓰던것을 지금 다시 그 기능 이용할려면
비싼 하드웨어를 구입하여 사용하라고요?

설마 찾지 못한 시디 케이스에 key가 붙어 있나요?
key붙어있는 케이스 사진찍어서 위치를 알려주세요!

주일날 바로 사용해야하는데...
제가 고객이고 제가 서비스를 받고있는건지 헷갈립니다.
날 밝는 대로 바로 전화드리겠습니다.
글 보면 연락 주십시오.
이전글 교회 DB 오류
다음글 정품CD 분실한것 같은데...
문상호
2009-11-30 23:05:45
이게 바로 컴픽스의 장점입니다^^ 친절한 상담 정확한 대응.^^ㅋㅋㅋ
유병화
2009-11-02 09:45:11
통화 잘 하였습니다.
사용하는 노트북을 제가 가지고있지 않아 테스트 해보진 못했지만,
해보고 이상있을시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막상 주말에 연락도 잘 안되고 해서 쫌 흥분했던 모양인데,
계속 연락도 주시고 해결해 주시려고하니 맘이 좀 나아지네요.

감사합니다.
2009-11-02 09:24:12
삭제 수정 답글

2009.09.07 10:04:05 (218.39.59.127)



안녕하세요 유병화님
문의하신 사항을 확인하여  유선으로 말씀을 드렸으며, 문의사항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고객지원부 : 황은희 (heh@compix.co.kr)
주여리
2009-10-31 19:40:52
시디키를 분실한 것은 전적으로 사용자의 부주의라고 생각됩니다.
영수증이 있다면 컴픽스사에 여쭤볼수 있겠습니다만...
  1 /  
이름 비밀번호 * 코멘트 삭제시 필요합니다.
        
컴픽스 회사소개오시는 길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