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새롭게 적용된 우편번호로 변경해주세요.
메인 > Supports > Q&A
작성자 ski*** 작성일 2010-01-15
첨부파일
제목
Trial Version 인식
안녕하세요-
자막기를 몇년째 쓰고 있는 중인데요.
평소처럼 작업을 하고 저장을 하려는데 저장버튼이 비활성화 되어 있고,
화면을 내보내도 가운데 십자 라인이 같이 나가더군요.
어느날 갑자기 트라이얼버전으로 인식을 해버린건데..
홈페이지와 메뉴얼에 있는 대로 다시 드라이버와 프로그램을 설치하기를..
5-6번 했던거 같습니다 -_-;;;

그런데 계속 트라이얼로 인식되고 정식송출이 되질 않네요.
홈페이지와 메뉴얼에는 드라이버와 프로그램을 재설치하는 방법밖에는 없던데..

도저히 안되겠기에 문의 드립니다 ㅜ_ㅜ



010-8734-1802
한신교회 강선경 간사
이전글 DB 3.0 실행 오류 문의
다음글 TV 수신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2010-01-18 16:52:43
안녕하세요  강선경 님
문의 사항을 확인 하였습니다
저희가 유선으로 먼저 상담해 드렸으며, 자막기 보드의 락이 일시적으로 해제 되어 발생 하는 문제 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고객지원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 방태훈 (fermate@compix.co.kr)

  1 /  
이름 비밀번호 * 코멘트 삭제시 필요합니다.
        
컴픽스 회사소개오시는 길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