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4K)
Special HD
Bellus HD Series
천하통일 HD Series
Broadcasting Solutions
메뉴얼/카탈로그
Tutorials
FAQ
Q&A
작업용 인증번호 신청
원격 A/S
프로그램
CG Samples
Images
컴픽스는
주요고객사
새소식
Contact Us
새롭게 적용된 우편번호로 변경해주세요.
Products
All Products
UHD(4K)
Special HD
Bellus HD Series
천하통일 HD Series
Broadcasting Solutions
Supports
메뉴얼/카탈로그
Tutorials
FAQ
Q&A
작업용 인증번호 신청
원격 A/S
Downloads
프로그램
CG Samples
Images
Company
컴픽스는
주요고객사
새소식
Contact Us
Member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회원정보 수정
회원탈퇴
인증번호 신청내역
메인
>
Supports
>
Q&A
작성자
for1***
작성일
2021-01-05
첨부파일
제목
GenCG 오류
어제 올린 사람인데 추가로 사진을찍어왔는데요 바로 위에 사진으로 버전이 확인 가능할까요??
예배때 빨간출 줄이 생겨서 안 없지는 현상과 가끔씩 발생 하는 프로그램 꺼짐현상이 왜 그런가요??
(버전 확인인 불가 할우 hd100 버전의 해결방법과 500hd 버전의 해결 방법을 같이 올려주시면 둘다 시도해 보겠습니다.
이전글
메인보드 호환 여쭙니다
다음글
문의
2021-01-05 08:34:59
안녕하세요.
저희에게 구매하였을때
보드타입으로 구매하셨으면 100이구
장비 자체를 전부 구매하였으면 500입니다.
그리고 100이면 동글락 드라이버 다시 설치 해보면 되지만
500이면 저희가 원격이나 다른부분으로 해결해야 됩니다.
감사합니다.
컴픽스 장상화(shjang@compix.co.kr)
1
/
이름
비밀번호
* 코멘트 삭제시 필요합니다.
컴픽스 회사소개
ㅣ
오시는 길
ㅣ
이용약관
ㅣ
개인정보취급방침